본문 바로가기

+LIFE

31주 쌍둥이 임신 출산휴가 시작

반응형

출산휴가 시작.

쌍둥이 임신에서 3자 달기 시작하면 움직일수도 없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그래서 미리 지레 겁먹고 30주가 되는 날부터 출산휴가를 들어가야겠다고 날짜를 계산하고 있었는데

막상 5월 첫주에 어린이날부터 시작해서 연휴가 많아 업무인수인계 하기가 힘들어 한주 미뤄서 출산휴가에 들어왔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정말 진심으로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항상 나는 사랑못받는다고 찡찡대고 있다가 떠날때가 되면 그동안 정말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다는 것을 뒤늦게 깨닫고 감동을 받곤 한다.

하루하루 정말 내 업무에 더 이상 정리할 수 없을 정도로 정리해놓고 모든 감사한 분들에게 한분한분 인사하고 긴 출산휴가에 들어갈 수 있어서 아쉬울 것이 하나도 없었다.

그래도 애정이 있던 회사라 그런지 마지막 정리하고 나오는데 다시 돌아올 수 있을까 싶어 눈물도 찔끔..

-----

휴가 1일차

지난 10년간 일만 하다가 앞으로 2달 남짓한 시간동안 하루종일 집에서 보낼 생각을 하니 아찔하다.

하루종일 아무한테도 말도 못할텐데 화상수업이라도 들을까 영어 스터디라도 해야하나, 수업을 하나 들어볼까 앞으로 휴가기간 어떻게 보내야하나 이것저것 검색하느라 하루를 보냈다.

----

휴가 2일차

 
 
 
 

천천히 걸어서 김영삼 도서관 들려서 책도 실컷 보고

와 도서관 진짜 좋다~~~~ 아주 신나가지고 꼼꼼히 살펴보고 돌아오는길에 떡볶이도 먹고 신나 있었는데

아무래도 무리해서 걸었던 모양인지 돌아와서 컨디션이 안좋았다. 아무래도 너무 무리해서 걷거나 움직이진 말아야겠다.

-----

휴가 4일차

코스트코 장보기

평일에 코스트코 장보고 싶어서 신나서 남편 회사에 데려다주고 (회사가 양재임)

양재 코스트코에 장보러 갔다.

이제 내가 집에 계속 있으니 먹을 양식도 좀 채워 놓고~~~~

배가 더 나오기전에 가고 싶었다.

-----

휴가 5일차

이제 슬슬 출산준비 무엇을 어떻게 해봐야하는지 찾아볼까???

폭풍 검색 시작 ...

 

https://annatic.tistory.com/179

 

32주 쌍둥이 출산 준비 본격 시작/ 삼성 비스포크 25kg 세탁기,21kg 건조기 구입, 빨래지옥

그동안 여기저기서 선물받고 보내준 감사한 아이들 옷들 남자아기 옷 + 여자아기 옷 굉장히 많이 여기저기서 보내주셨는데 일하느라 열어보지도 못하고 에너지가 없어서 그냥 작은 방에 쳐박아

annatic.tistory.com

 

반응형